돈이 많아도 1년이상 기다려야 갈 수 있는 세계의 이색호텔5

본격적인 휴가철에 돌입하면서 휴가지에 대한 정보들이 많이 필요하실 텐데요. 이 맘때 쯤이면 휴가계획을 다 세우셨겠지만 혹시라도 이색적인 호텔이나 리조트로 휴가를 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돈이 많아도 "1년이상 기다려야 갈 수 있는 세계 이색호텔5"를 소개해 볼까합니다.



1. 기린과 함께 식사하는 "케냐 기린호텔 (Giraffe Manor Hotel)"

비정상회담 케냐 대표 프란시스가 소개해서 유명해진 이색호텔 'The Giraffe Manor'는 1930년대에 지어진 나이로비의 역사적 건물 중 하나입니다.



기린과 함께 아침식사를 할 수 있다는 이 곳은 140에이커(57헥타르)땅에 속해 있으며 세계에서 기린의 멸종위기가 심한 소중한 장소로 알려져 있는데요, 1930년대에 한 귀족의 저택이었던 이 호텔을 동물 애호가 부부가 인수했고, 멸종 위기에 처한 기린을 위해 부부는 이 저택을 호텔로 개조했다고 합니다.


  

기린호텔은 케냐 나이로비의 랑게타 교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10개의 객실에서 최대 25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믹 재거, 자니 카슨, 브룩 쉴즈, 리처드 브랜슨, 월터 크롱 카이트, 이완 맥그리거등등 유명인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이기도 한데요, 멸종위기 야생동물에 대한 아프리카 보호기금으로 <로스 차일드 기린>을 지원합니다.


2. 멋진 북유럽의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핀란드 유리이글루 호텔 (Kakslauttanen Arctic Resort )"

자연으로 둘러싸인 이 독특한 숙소는 핀란드 라플란드의 사리셀카 펠(Saariselkä Fell) 지역에 위치해 있고 유리 이글루에서는 밝은 별이 빛나는 화려한 하늘과 아름다운 북극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유리 이글루는 밤에도 추위에 시달리지 않도록 단열 효과가 뛰어나게 설계되어 있는데요, 이글루 지붕의 유리는 전기로 가열 되고 있어 지붕의 모든 눈과 얼음을 녹여 하늘을 볼 수있게 해주는 동시에 온기를 고르게 분산시킵니다. 그리고 이글루의 침대는 모터가 달려있어 잠자거나 하늘을 볼 수있는 최적의 위치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유리 이글루에 숙박 할 때 아침 식사는 호텔 본관에서 화려한 조식 뷔페를 즐기거나 이글루에서 아침 식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글루에서 아침 식사를 맛보고 싶다면, 전날 밤 8시 전에 아침 식사를 주문해야 합니다. 또한 유리 이글루스는 2017년 11월 20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만 예약이 되며, 9월 29일부터 11월 19일까지는 금요일에만 영업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3. 보잉747에서의 특별한 하룻 밤을 "점보호스텔 (Jumbohostel)"

점보호스텔은 스웨덴 스톡홀름 인근의 알란다 공항에 위치한 비행기의 내부에 만들어진 호스텔인데요, 이 호스텔은 1976년에 건조되어 퇴역한 보잉 747-200으로 리모델링한 호스텔입니다. 이 여객기는 싱가포르 항공을 위해 건조되어 팬암에 취항한 후 2002년에 파산한 스웨덴 항공사 트랜스제트(Transjet)에 의해 마지막으로 운행되고 있었습니다.



2008년 여름, 스톡홀름 알란다 공항 입구에 있는, 착륙 다리를 안전하게 고정시키는 2개의 철 받침대를 갖춘 콘크리트 기초 예정지에 옮겨지면서 호스텔은 2008년 12월 하순에 오픈했습니다. 점보호스텔은 3개의 침대가 있는 27개의 객실이 있으며, 가장 유명한 것은 상부 갑판 조종실에 있는 "콕핏 스위트"(cockpit suite)입니다.


점보호스텔은 공간의 한계성으로 인해 조종석을 포함한 기타 스위트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은 복도에 있는 샤워 시설과 화장실을 공유해야합니다.


4. 용암으로 형성된 자연 동굴 체험 "터키 카파도키아 (Cappadocia)"

터키 아나톨리아 고원 한가운데에 자리한 카파도키아는 실크 로드가 통과하는 길목으로 대상 행렬이 근대까지 이어졌던 역사적인 명소입니다.



카파도키아는 대규모 기암 지대로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모양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불가사의한 바위들이 많은데요, 이것은 수억년 전에 일어난 화산 폭발로 화산재와 용암이 수백 미터 높이로 쌓이고 굳어져 응회암과 용암층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카파도키아는 열기구로 날아갈 수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전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아름다운 초현실적인 풍경과 우수한 비행 조건이 결합되어 열기구 풍선이 날아다니는 이 지역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기 위해 협곡 위로 날을 수 있는 기회를 꼭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초기 기독교인들이 카파도키아의 은신처로 사용한 몇 개의 지하 도시가 있는데요, 로마 시대에 탈출 한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쉼터 역할을했던 지하동굴의 호텔에서 반드시 숙박을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5. 어릴적 꿈꾸던 숲속 트리하우스 "프리 스피릿 스피어즈 (Free Spirit Spheres)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 밴쿠버 아일랜드 해안 우림에 자리잡고 있는, 시원하고 색다른 구형의 트리하우스(treehouses)는 현대의 트랜디한 감성과 자연 그대로의 경험을 절묘하게 조화시킵니다.



프리 스피릿 스피어즈는 천예 자연의 숲속에서 지내면서 사람들이 뛰어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데요, 성인을 위한 이 독특한 트리 하우스 리조트는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특한 숙박 경험은 밴쿠버 섬의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라는 나무들 안에 있는 세 개의 수공예품 구체 안에서 잠을 자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20피트이상 떨어진 이 높은 체류지는 소설 로빈슨 가족에서 나온 듯한 나무 위 오두막 집에서 잠자기가 어린시절의 꿈인 분들께 이 꿈이 현실이 되게 해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