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기조종사도 가보고 싶어하는 헬기투어 명소 best3

여행의 질이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여행서비스 역시 다양한 놀거리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 이야기할 내용은 바로 헬기투어 인데요. 헬기조종사에게 과연 어느 여행지가 헬기를 타고 투어를 하기에 좋은지 물어봤습니다.


오늘은 헬기조종사도 평생에 한번은 꼭 가보고 싶어하는 멋진 헬기투어 명소를 소개할텐데요. 세계에서 가장 멋진 헬기투어 명소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오늘 소개하는 헬기투어 명소를 가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1. 하와이 헬기투어

하와이는 미국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특히나 신혼부부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여행지 중의 한곳 이기도 합니다. 넓은 해변을 한눈에 볼수 있는 하와이의 헬기투어는 조종사를 제외한 6명의 탑승객을 태울수 있다고 합니다. 110kg이 넘는 몸무게는 탑승이 불가능 하다고 하니 평소 몸무게 관리를 잘해야 할것 같습니다.



2. 그랜드캐년 헬기투어

그랜드캐년하면 떠오르는 끝이 없을것 같이 펼쳐지는 협곡을 헬기투어를 통해 자연이 만들어 놓은 예술작품을 관람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중에 대표적인 상품의 비행시간은 25분에서 30분 정도 된다니 충분히 여유롭게 즐길수 있을수 있겠네요.



헬기를 탈때는 가방을 비롯한 셀카봉과 같은 물건들을 가지고 타는 것은 금지 되어 있으니 소지품을 맏기고 간단한 카메라 정도만 가지고 탑승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3. 나이아가라폭포 헬기투어

캐나다에 위치한 세계 3대 폭포중 하나인 나이아가라폭포는 북미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폭포로 유명하죠. 나이아가라 폭포를 체험하는 대표적인 방법은 크루즈를 타고 폭포 앞까지 가는 방법과 헬기를 타고 장관을 보는 방법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헬기를 타고 바라보는 나이아가라폭포는 그 장엄함과 폭포소리 때문에 헬기의 엔진소리가 안들릴 정도라고 합니다.


이상 오늘은 헬기를 타고 추억을 만들수 있는 세계의 여행지를 소개 해봤습니다. 빡빡한 생활속에 지친 여러분들에게 잠깐이나마 시원한 상상을 해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